CI소개 대한민국을 이끄는 기능인의 힘!! 사단법인 한국기능연합회가 앞장서겠습니다.
워드마크 제작규정

한국기능연합회의 로고마크는 한국기능연합회를 상징하는 가장 대표적인 시각요소로 심볼마크의 형태, 색상을 임의로 변경하여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합니다.

[기능]을 의미하는 로고이다.
이속에 사람이 같이 하는 기능, 즉 사람이 가진 기능의 의미가 내포된 로고이다. * 로고이미지를 선택하시면 로고 원본 파일을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워드마크 색상규정

전용색상은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의 표현을 위한 최적의 컬러 적용과 표현, 관리를 위한 활용 규정을 매체와 적용 상황에 따라 체계화 한 것입니다.

identity color

c 77 + m 53 + y 3 + k 0

파랑 : 파랑은 신들의 색으로서 거대한 창공을 의미하고, 신뢰 할 수 있는 색을 대표하며 대홍수를 일으키는 구름을 보내고 또다시 빛을 발하고 티없이 맑게 터져 나오는 것이 파랑이다. 절대적으로 우세하며 불가침해적인 색상이다.

identity color

c 79 + m 11 + y 100 + k 0

초록 : 성장이고 생장이며 희망을 의미한다. 새로운 시작을 하고 미래를 향해 활을 쏘아 보내는 생명체이다.
또한 초록은 해를 가리기 위해 손에 들고 있는 초록색 잎사귀 같은 사랑도 내포 되어 있다.

사단법인 한국기능연합중앙회는 기능인들이 모인단체로서 거대한 창공과 같이 빛을 발하고 신뢰, 희망, 사랑을 대변할 수 있는 생명체가 되고자 한다.

적용사례